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 성황리 종료

2021-10-14 14:43 출처: 청송군청

산소카페 청송정원

청송--(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4일 -- 청송군청은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 이벤트’에 짧은 기간인 일주일간 총 235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청송군청 ‘청송정원’은 올 9월부터 청송군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총 3차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관광 수요를 대비하고자 지역 관광 자원과 연계해 주민참여형 대표 화원을 조성한 청송정원에 대한 인지도를 확산시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 중 청송정원 사행시 짓기는 ‘청송정원’ 키워드를 활용해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다. 첫 온라인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를 진행한 일주일간 235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청송군 특산품인 청송사과를 제공했다.

청송정원 온라인 이벤트 및 청송군 관광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송정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송정원은 청송군에서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관광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백일홍 화원인 13만6000㎡의 정원으로 조성됐다. 경북 청송군 파천면 용전천 일원에 조성된 ‘산소카페 청송정원’이 새로운 관광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