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강력한 펌핑 능력 갖춘 무선 워터펌프 출시

최대 1800리터 이상의 물을 배수할 수 있는 강력함
자흡식 펌프(Self-Priming)와 배터리를 활용한 무선 방식으로 편리한 사용 가능

2022-08-18 08:57 출처: 밀워키 코리아

밀워키가 출시한 M18 워터펌프(M18 BTP)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8일 --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온수기 및 연수기 교체, 바닥 난방 시스템 설치, 관개용 파이프 수리 등 현장 작업을 비롯해 웅덩이 물, 현장 바닥에 고인 물, 홍수 및 누수로 인한 피해 등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M18 워터펌프(M18 BTP)’를 출시했다.

M18 워터펌프는 자흡식 펌프(Self-Priming) 방식으로 마중물 없이 호스를 연결한 후 작동 버튼만 누르면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레드링크 인텔리전스(REDLINK Intelligence)’가 탑재돼 배수 작업 중 물의 유입이 줄어들 경우 작동을 자동으로 차단해 제품 고장을 방지한다. 아울러 배터리를 활용한 무선 제품으로 유선 제품이 필요한 준비 단계들을 거치지 않고 손쉽게 작업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배수하는 힘과 용량 및 속도 또한 뛰어나다. 제품에 장착된 강력한 모터는 임펠러를 회전시켜 최대 5m 아래 위치한 물을 흡입해 22m 높이까지 물을 전달할 수 있으며, 작동하는 동안 프라이밍을 유지할 필요가 없어 물이 일정하게 배수될 수 있도록 한다. M18 12Ah 배터리 최대 1800리터 이상의 물을 배수할 수 있다.

M18 워터펌프는 큰 입자나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물을 배수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으로 큰 모래가 섞인 액체나 가연성 및 인화성 물질, 소금 및 세탁 배출물과 같은 화학 성분이 포함된 물 등에는 사용이 어렵다.

밀워키는 드릴과 같은 전동공구 외에도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공구를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추가적인 요구에 발맞춰 지속해서 다양한 분야와 종류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