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노, 텍사스--(뉴스와이어)--소유 자산 및 서비스 자산이 73억달러에 이르는 자산 기반 사모신용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스톤브라이어 커머셜 파이낸스(Stonebriar Commercial Finance, 이하 스톤브라이어)는 니콜라스 샌들러(Nicholas Sandler)가 최고경영자 직을 맡았다고 발표했다.
2021년 6월부터 스톤브라이어 사장직을 맡아왔으며 회사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한 샌들러는 9년 이상 뛰어난 리더십을 수행하고 물러나는 공동 설립자 데이브 B. 페이트(Dave B. Fate)의 뒤를 잇는다. 페이트는 2025년까지 스톤브라이어의 수석 고문 겸 부회장으로 남게 된다.
스톤브라이어의 지배주주인 엘드리지 인더스트리즈(Eldridge Industries)의 사장 토니 미넬라(Tony Minella)는 회사에 대한 페이트의 탁월한 봉사와 헌신에 감사를 표하면서 “데이브를 만난 건 10여년 전이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환상적이었다. 그는 스톤브라이어가 현재의 시장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리는 함께 상당한 가치를 구축했으며 조직의 다음 세대가 미래 성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시켰다. 우리는 그의 기여에 깊이 감사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엘드리지 인더스트리즈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토드 볼리(Todd Boehly)는 스톤브라이어의 미래를 이끌 샌들러의 역량에 대한 신뢰를 표명하면서 “나는 닉과 20년 동안 긴밀히 함께 일할 수 있는 영광을 누렸고, 그의 리더십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확신을 가지고 있다. 닉은 깊은 산업 전문 지식을 가지고 지금까지 스톤브라이어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면서 우리 팀과 고객, 파트너의 신뢰를 얻었다. 그의 결단력과 리더십이 앞으로 스톤브라이어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갈지 지켜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페이트는 자신이 회사에서 보낸 시간을 반영하면서 “지난 9년 동안 스톤브라이어를 이끌어 온 것은 놀라운 여정이었고, 우리가 이룬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닉은 회사 창립 이래 깊이 관여해온 인물로, 스톤브라이어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확신한다. 그와 팀이 무엇을 이룰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톤브라이어 커머셜 파이낸스 소개
엘드리지 인더스트리즈(Eldridge Industries)의 자회사인 스톤브라이어 커머셜 파이낸스(Stonebriar Commercial Finance)는 북미와 일부 외국 관할 지역의 제조, 해양, 항공, 철도, 에너지, 부동산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리스, 담보 대출 및 기타 구조화된 금융 솔루션을 포함한 맞춤형 파이낸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StonebriarCF.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